본문 바로가기
독서 리뷰

기능의학 건강관리 20주제

by 책 읽어주는 아빠 2022. 10. 6.

기능의학 건강관리 20주제

* 기능의학에 관한 책이다. 의학과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결합한, 사람에게 좋은 의학을 연구하시는 의사이신 것 같다. 이 분이 주장하시는 사람의 몸에 병이 생기고, 아픈 이유는 좋지 못한 것이 몸에 들어왔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래서 하나님이 아담을 창조하셨을 때의 아담의 몸이 되면 건강하시 않을까를 고민하시다 기능의학을 만났고, 이 의학에서도 자신의 신앙과 신념을 더하였다.

 

 

* 현대인은 많은 좋지 않은 것을 흡수하며 살아간다. 발암물질, 독극물, 농약, 중금속 등등의 몸을 망가뜨리는 물질들을 침대에서 일어나 욕실까지 가서 씻는 과정에도 수십가지의 유해물질을 만지고, 밟고, 몸에 문지르고, 냄새로 맞고, 먹고, 마신다. 이렇게 유해물질로 쌓은 몸에는 반드시 그 증상이 나타난다. 공황장애, 실어증, , 낙태, 불임, 저림 현상, 비염, 피곤함 등등의 아무렇지 않게 여기는 증상에서 심각한 증상까지 다양하게 나타난다.

 

 

* 내 몸에 쌓은 유해물질이 뭐가 있나를 검사하고, 측정하여 그 유해물질을 빼내고 내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음식을 먹고, 마시며, 관리하면 건강하게 된다. 그렇게 건강을 되찾은 사람들은 많다. 특히 암도 수술하지 않고 치료하고, 불치병이나 이름도 모르는 병도 치료가 가능하게 되었다. 물론 의사 선생님은 이 기능의학이 미완성이라고 하지만 사람을 사랑하여 치료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환자를 대하니 많은 기적이 일어나는 것 같다.

 

 

* 나는 현재 체력 저하(8), 만성 비염(30), 소화 불량(3)으로 1회 진료를 하였고, 검사를 하였다. 앞으로 수차례 진료를 받을 것인데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하고 기대된다.

 

* 2021827일 현재, 하동에 있는 "참사랑 연합의원"에서 10회 치료를 받았다. 체력저하, 소화불량, 구내염은 완전히 치료가 되었다. 비염은 아직 남아 있지만 마스크를 쓰고 자지 않아도 호흡하는데 지장이 없다.

 

* 참사랑 연합의원의 최진석 원장님을 만나기 전까지는, 내과에 가서 위장 내시경도 해보고 , 주사치료 등을 해봤고, 한의원에서 한약재로 나온 소화제도 달고 살았지만 소화불량은 여전히 남아 있었다. 체력을 올리는 한약을 두 첩을 먹었는데 먹을 때만 체력이 올라오고 먹지 않으면 원상태로 돌아왔다. 구내염은 달고 살았었다.

 

* 하지만 지금은 위의 증상들이 말끔히 사라졌다. 평생 살이 찌지 않았는데 치료가 되고 4kg이 늘었다. 기능의학 치료의 놀라움을 만끽 중이다.

 

* 유튜브에 "닥터까막눈"을 검색하면 최진석 원장님의 영상을 볼 수 있다. 여러 병에 걸린 분들의 증언이 나오는데 거짓말처럼 느낄 수 있다. 하지만 나는 그 영상들에 믿음이 간다. 왜냐하면 내가 경험을 했으니 말이다. 지인도 원장님께 치료를 받아 평생 달고 살았던 두통이 사라졌고, 다른 분은 전립선암이 완치되었다.

 

* 혹 이 글을 보시는 분들 중에 알 수 없는 연약함이 있다면 하동의 "참사랑 연합의원"을 추천드립니다. 멀게 여기신다면 현재 서울, 인천, 강원도, 대전,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에서 모여드는 환자들은 왜 먼 거리를 와서 치료를 받을까요? 저처럼 완치가 되니 힘들게 오는 거겠죠.

 

https://naver.me/x4blUmgc

 

참사랑연합의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3 · 블로그리뷰 4

m.place.naver.com

 

주차할 장소가 없어 공영 주차장에 주차를 해야 한다.

https://naver.me/xKQWQqB6

 

하동 공영 주차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 · 블로그리뷰 1

m.place.naver.com

 

728x90